티스토리 뷰

반응형

누군가에게 선물을 하려면 정말 고민이 많이 생깁니다. 상대방의 취향을 확실하게 알 수 없을 때는 더욱 고민이 깊어집니다. 스승의 날이나 졸업, 수료가 가까워지면 선생님께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은데 선물을 드려야 하나 아니면 그냥 지나가야 하나 내면의 갈등이 마구마구 생긴답니다.

저 또한 아이들을 키울때 스승의 날이나 행사가 있는 달은 고민이 많아지더라고요 그냥 지나치기에는 뭔가 마음이 편치 않은 기분이랄까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받았을때 기분 좋은 선물은 뭐가 있을까요? 커피잔 세트나 찻잔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저의 경험으로 대부분의 선생님들이 커피를 마시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워낙에 아이들과 하루 종일 신경 쓸 일들이 많다 보니 달달한 디저트나 커피종류를 한 번씩 먹게 되면 힘이 난다고 합니다. 

저도 너무 힘들거나 피곤할때 믹스커피나 라떼를 한잔 마시면 카페인 성분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순간적으로 피곤도 풀리면서 에너지가 생기는 경험이 있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커피잔세트는 정말기분 좋은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면에서도 부담이 없고 받았을때 기분 좋을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선생님이 아니어도 직장동료나 여자친구 등 간단하게 선물해야 할 일이 생길 때 선물해 보세요

대신 너무 무난한 것보다는 받았을때 디자인이나 색감이 독특하거나 귀여운 게 기분 좋게 하는 경향이 약간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산 커피잔 세트인데 컵이 무난한 듯하면서 컵받침이 구름처럼 풍성해서 독특하면서 너무 귀엽답니다.  아침에 커피를 마시는데 나를 대접해 주는 기분이 들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컵세트는 일상생활에 자주 사용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선물한 사람이 컵을 볼때마다 자주 생각나지 않을까 합니다.

 

▶커피잔 정보 보러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